피규어뮤지엄W에서 개관 6주년을 맞아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피규어뮤지엄W 제공]
피규어뮤지엄W에서 개관 6주년을 맞아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피규어뮤지엄W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피규어뮤지엄W가 개관 6주년을 맞아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관기념일인 28일 뮤지엄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체험키트를 제공하며 코로나19로 거리두기 현장체험이 어려운 경우 키트와 함께 영상 QR코드를 제공해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체험 작품 사진과 함께 개관 축하 인사를 해시태그 #피규어뮤지엄W와 함께 남기면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남이섬, 둘리뮤지엄, 피규어뮤지엄W 입장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0일 발표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규어뮤지엄W 김혜숙 부관장은 “하얀 소의 해에 저희 피규어뮤지엄W는 개관 6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어느 때 보다 모두가 건강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하면서 저희는 여러분들의 일상을 찾기 위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며 “소소한 선물로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도움주신 남이섬, 둘리뮤지엄 관장님께도 감사드린다. 더불어 박물관, 미술관들과 협업하면서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