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에서 롯데카드x트레비클럽 제주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사진=롯데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호텔제주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롯데호텔제주만의 고품격 멤버십인 ‘트레비클럽 제주’ 캐시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아임 원더풀(I’m WONDERFUL)’로 트레비클럽 제주 연회비를 결제하면 10만원 캐시백은 물론 롯데호텔 2만원 상품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트레비클럽 제주의 연회비 부담은 줄이면서 롯데호텔에서 호캉스를 더욱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올해 새롭게 개편된 트레비클럽 제주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혜택을 한층 강화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총 3종의 멤버십 중 기본에 충실한 연회비 55만원의 ‘트레비클럽 제주 럭셔리’ 상품은 롯데호텔제주 무료 숙박권 1매, 디럭스 룸(테라스 오션 뷰) 업그레이드 이용권 1매, 레스토랑 5만원 상품권 2매, 조식 이용권 2매, 시그니처 음료권 2매, 롯데호텔 전 체인 객실 50% 할인 우대권 2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트레비클럽 제주 플래티넘’은 가장 풍성한 혜택을 갖췄다. 롯데호텔제주 무료 숙박권 2매를 비롯해 디럭스 룸(테라스 오션 뷰) 업그레이드 이용권 2매, 레스토랑 5만원 상품권 2매, 조식 이용권 4매, 시그니처 음료권 2매, 롯데호텔 전 체인 객실 50% 할인 우대권 2매 등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100만원이다.

식음 혜택에 특화된 ‘트레비클럽 제주 식음형’ 상품은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5만원 상품권 8매와 베이커리 델리카한스 1만원권 3매를 제공해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이외에도 제주 지역 최대 야외 온수풀 해온 1인 입장권 8매의 특전을 제공하며 연회비는 50만원이다.

롯데카드 아임 원더풀은 연회비가 1만원에 별도의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가맹점 최대 1.4% 결제일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실속형 카드다.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은 롯데카드 첫 거래 회원 또는 12개월 동안 이력이 없는 롯데카드 소지자에게 유효하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