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침실.(사진=롯데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호텔제주의 온돌 객실은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과 더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객실이다.

나이가 어린 자녀라도 안전한 바닥에서 편하게 놀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연간 90%에 달하는 높은 예약률을 자랑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롯데호텔제주는 12일 온돌 타입의 스위트 객실인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온돌 객실을 리노베이션해 약 30평 규모(93.8㎡)의 넓은 스위트 객실로 재탄생시켰다.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과 안락한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품격 높은 스위트 객실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돌 마루와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2개 및 별도의 침구류도 준비되어 있어 한실과 양실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특히 거실 벽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밀 아지트 공간 ‘키즈 벙커’가 자리잡고 있으며 본관 1층에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6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삼대가 함께하는 대가족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스위트 온돌 룸 오픈 기념 ‘럭셔리 패밀리 스위트’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4인형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1박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박당 4인 이용 혜택, 4인 조식 1회, 미니바 무료 1회가 기본 특전으로 제공된다.

2박 투숙 시에는 한식당 무궁화의 통갈치 반상구이 4인 식사를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12일부터 10월 13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요금은 60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며 기간별 요금이 다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혜택, 체크인 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