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맞이 방문 시 어린이, 어르신 고객 대상 선물증정

(주)전한 강강술래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을 만나세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강강술래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전한의 한식문화브랜드 ‘강강술래’와 스시 브랜드 ‘스시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강강술래 8개 지점과 스시유 및 스시유M 등 전한의 대표적인 외식브랜드는 5일 어린이날 하루 동안 해당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초등학생 어린이 고객에게 인기 캐릭터 코코몽 아이큐 큐브를 선착순 지급한다. 일부 지점(상계점, 신림점, 시흥점)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어버이 날인 8일에는 어르신 고객(만 65세 이상)에게 고급 호텔타올을 선착순 증정한다.

특별히 고양시에 있는 외식테마파크 휴미락 늘봄농원점에서는 어린이 가족 대상으로 매직&버블쇼, 캐릭터 인형탈과 함께 사진찍기, 라이브 가수들과 함께 동요부르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풍기 버블 장난감 선물까지 증정하며 어버이 날 당일에는 라이브 가수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외에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나들이 고객들을 위해 강강술래 전 지점에서는 피크닉세트를 최대 6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상환 전한 강강술래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그 동안 강강술래 및 스시유를 아껴주신 고객에게 감사와 함께 작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전한은 고객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재미와 감동이 깃든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