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러스 기획
발렌타인데이, 연애 유형별 테마 선물…로맨틱한 추억을
  • 김하은 기자
  • 입력 2018.02.13 15:49
  • 수정 2018.02.13 15:49
  • 댓글 0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커플 연애 유형별 맞춤형 선물을 제안한다.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올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영국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제시 포드와 시즌 한정 초콜릿 ‘쥬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 풋풋한 사랑엔 고디바 쥬얼리 컬렉션

발렌타인데이 하면 달콤한 초콜릿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막 사랑을 키워가는 단계에서는 초콜릿과 같은 부담 없는 선물이 제격일 수 있다.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올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영국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제시 포드와 시즌 한정 초콜릿 ‘쥬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화려하게 반짝이는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쥬얼리 컬렉션’은 딸기와 레몬 가나슈 등 다양한 풍미와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가든은 14일까지 성수동 레이어 57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핑크 테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오비맥주)

○ 로맨틱한 밤을 만들 호가든 로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연인에게 술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좋은 아이템이다.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의 ‘호가든 로제’는 3%의 낮은 도수와 달콤하고 풍부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호가든 로제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낮은 알코올 도수와 핑크빛의 아름다운 디자인까지 갖춰 레스토랑이나 분위기 있는 바(Bar)에서 즐기는 데이트 못지않게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호가든은 14일까지 성수동 레이어 57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핑크 테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호가든은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의 개성있는 일러스트를 호가든 로제 병 맥주 디자인에 반영한 ‘신모래 X 호가든 로제’ 시리즈 제품도 현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를 마련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 새 커플엔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를 제안했다. 객실 안을 가득 메우는 색색의 풍선 데코레이션과 달콤한 초콜릿은 물론, 연인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밤을 위해 향기롭고도 알록달록한 러쉬의 배스 밤도 함께 패키지로 구성해 발렌타인데이에 떠올릴 수 있는 이벤트다.

김하은 기자  haeun1986@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