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블림 루비 특징 살린 프리미엄 패키지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사진=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가 26일부터 신제품 ‘수블림 루비 발렌타인데이 패키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에서 31일까지 가능하며 2월 1일 일괄 배송된다.

‘수블림 루비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는 킷캣 쇼콜라토리의 인기 제품인 수블림 제품을 중심으로 두 종류의 패키지로 마련됐다. 먼저 수블림 루비를 포함해 ▲수블림 비터 ▲수블림 밀크 ▲수블림 화이트로 구성된 5피스 패키지와 ▲수블림 말차 ▲수블림 로우를 더한 7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사전 예약 구매 고객들에게는 수블림 1개 무료 교환권도 함께 제공된다. 킷캣 쇼콜라토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수블림 비터, 밀크, 화이트, 말차 중 1개가 랜덤 증정될 예정이다.

수블림 루비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는 제품 색깔과 비슷한 핑크빛 디자인을 선보인다. 상자의 겉 표면에는 루비 카카오빈을 보석 모양으로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이 그려져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수블림 루비(Sublime Ruby)는 킷캣 쇼콜라토리의 대표 라인업인 수블림 제품에 새로운 타입의 천연 루비 초콜릿을 더한 제품이다. 인공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루비 초콜릿 본연의 과일향과 베리 특유의 풍미 그리고 매혹적인 천연 핑크빛을 띠는 점이 특징이다.

네슬레는 지난 19일 한국과 일본의 프리미엄 킷캣 전문 매장인 ‘킷캣 쇼콜라토리(KITKAT Chocolatory)’에서 수블림 루비 전 세계 최초 독점 판매를 시작했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오직 킷캣 쇼콜라토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루비 초콜릿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어 그 의미가 깊다”며 “발렌타인데이 기간 한정 판매 예정인 패키지를 판매 시점보다 먼저 예약함으로써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패키지는 2월 1일부터 한국과 일본 매장에서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킷캣 쇼콜라토리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신세계닷컴, 카카오 기프트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