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미백과 구취 관리하는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
붓고 피나는 잇몸 질환 예방하는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왼쪽),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 이미지. [사진=메디안 제공] ⓜ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왼쪽),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 이미지. [사진=메디안 제공] ⓜ

[미래경제 김금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구강 상태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은 구취 케어와 치아 미백을 동시에 충족하는 기능성 치약이다. 식약처 허가 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수가 산소 방울을 생성하면서 치아 표면의 표백 작용을 돕는다.

회사는 3개월 간 진행한 임상 시험에서 치아의 밝기를 대조군 대비 5.7배 높이는 것으로 나타나 미백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고 제품을 소개했다. 사용 직후 구취 유발 성분이 75% 감소하고, 12시간 동안 억제 효과가 지속된다는 설명이다. 

멘톨과 민트의 조합이 상쾌함도 제공한다. 민트 향은 페퍼민트와 플럼민트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메디안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은 붓고 피 나는 잇몸 질환을 예방하기 적합하다. 회사는 임상 시험을 통해 잇몸 붓기 예방 효과자율 96%, 잇몸 출혈 예방 효과자율 92%를 확인했다고 제품을 소개했다. 

사용 후 30초 만에 유해균을 99.9% 억제하고, 잇몸의 60%를 구성하는 콜라겐 조직 생성을 촉진해 잇몸의 탄력을 강화한다는 설명이다. 7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았으며, 메디컬 허브와 메디컬 쿨민트 두 가지 향을 준비했다.

한편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과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금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