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자회사 미디어로그 신규 브랜드 출시
사용자 중심 매장, 혁신적인 신상품 연이어 출시 예정

LG유플러스의 알뜰폰 자회사 미디어로그가 디지털전문 MVNO로 비상하기 위해 새로운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을 론칭한다. [사진=미디어로그] ⓜ
LG유플러스의 알뜰폰 자회사 미디어로그가 디지털전문 MVNO로 비상하기 위해 새로운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을 론칭한다. [사진=미디어로그] ⓜ

[미래경제 한우영 기자] LG유플러스의 알뜰폰 자회사 미디어로그가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U+유모바일' 신규브랜드는 기존 브랜드 'U+알뜰모바일'이 알뜰폰 가입자 1000만 돌파 및 신규 사업자의 등장 등 알뜰폰 사업 및 시장 환경의 변화를 수용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했다.
 
또한 기존 브랜드의 '알뜰' 경험을 확대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스마트'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미디어로그의 의지를 반영했다.

또 모회사인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체계에 맞춰 'U+' 를 브랜드명 앞에 배치, LG유플러스와의 비즈니스 연결성을 강조, 네트워크 및 품질 안정성 등에 대한 신뢰도를 높혔다.

미디어로그는 이번에 선보인 신규브랜드 'U+ 유모바일(U+UMOBILE)'을 통해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Your Smart Mobile Life)'를 지향 ▲아껴주니까(SAVING),▲쉽고 간편하니까(SIMPLE), ▲즐거우니까(DELIGHTFUL)의 3대 고객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미디어로그는 'U+유모바일=디지털전문 MVNO'가 연상되는 첫 번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신규 브랜드는 앞으로 출시되는 미디어로그의 다양한 B2C 사업 및 서비스, 뉴다이렉트몰과 홈페이지, 제휴처 등 고객 디지털 접점 모든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미디어로그는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인 다이렉트몰을 이용자 중심의 심플한 UX와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반영한 뉴다이렉트몰로 새로 오픈한다. 뉴다이렉트몰 오픈에 맞춰 획기적이고 파격적인 신상품 출시 및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고객에게 시간과 비용을 아껴주고 꼭 필요한 상품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해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기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가장 젊고 디지털 전문화된 브랜드와 상품 그리고 매장이 준비된 만큼 이를 바탕으로 MVNO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미디어로그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 생태계를 구축, 자사 서비스에 접목해 고객의 스마트 모바일라이프 경험을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