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뮤지엄W에서 5주년 기념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피규어뮤지엄W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피규어뮤지엄W가 개관 5주년을 맞아 연극 ‘환상동화’와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로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연극 ‘환상동화’와 20주년 기념으로 찾아온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관람권을 소지하신 분들께는 10% 할인혜택과 관련 이벤트 인증을 개인 SNS에 피규어뮤지엄W와 관람권 해당 단어(환상동화 또는 원피스 스탬피드)를 해시태그해 업로드하면 추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이벤트는 최대 20% 적용되며 지금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관련 개관 5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뮤지엄 관람 인증사진을 올리면 특정 발표일 없이 매일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관람예매권을 DM으로 발송한다. 연극 ‘환상동화’ 관람권은 2월 22일 오후6시 공연으로 당첨자는 2월 17일에 발표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규어뮤지엄W 김혜숙 부관장은 “개관 5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를 기념해 피규어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해 주길 바란다”며 “2020년 새해에는 더욱 즐거운 일들이 가득하시고 여러분들의 행복한 추억 속에 뮤지엄이 함께 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