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 할인 프로모션 두 번째 ‘롯데시티위크’ 프로모션 진행

롯데시티호텔이 매 짝수달 첫째 주에 선보이는 초특급 할인 프로모션 ‘롯데시티위크’를 6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사진=롯데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곧 여름휴가 시즌이 찾아오는 가운데 비수기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온다.

롯데시티호텔이 매 짝수달 첫째 주에 선보이는 초특급 할인 프로모션 ‘롯데시티위크(LOTTE CITY WEEK)’를 6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4월 처음 진행된 롯데시티위크는 고객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며 프로모션 기간에 목표 객실 수의 약 150%를 초과 달성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롯데시티호텔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롯데 시티 위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롯데시티호텔 전 지점(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의 객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준비했다.

특히 롯데호텔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롯데시티호텔구로는 최저 8만6000원(세금 별도)부터 다른 지점 역시 1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 이번 프로모션도 첫 회 못지않은 큰 인기가 예상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탄산주 ‘호로요이(ほろよい) 2캔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시티위크 프로모션 예약은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원하는 날짜에 투숙 하고 싶다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