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과 '위례점' 이용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삼성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과 '위례점' 이용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하남점과 위례점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 대상으로 오는 22일에서 5월 19일까지 매주 선정된 인기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27일부터는 트레이더스 하남점과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전회원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28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에 투표를 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남점 또는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추가로 트레이더스 인기 가전 품목인 에어프라이어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에어프라이어 경품 행사 기간은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6일이며 매일 총 20명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