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오는 6월 9일까지 인생락서 CSV 캠페인으로 중장년 메이크오버 '세대 공감 다시봄날'을 진행한다.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6월 9일까지 인생락서 CSV 캠페인으로 중장년 메이크오버 '세대 공감 다시봄날'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중장년의 소외감 극복 및 사회참여 확산을 위한 변화 인식 개선을 주제로, 의식주 중 '의'를 통해 중장년의 변화 계기를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서울시 복지정책실 및 중장년 남성 패션 스타일링 스타트업 '리찰스' 등과 협업하여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시 복지정책실은 캠페인 참여가 어려운 소외 계층 중장년 10명을 추천하여 메이크오버 기회를 제공하고, 리찰스에서는 서울시 추천 대상자 10명과 삼성카드 인생락서를 통해 이벤트에 당첨된 20명에게 패션 스타일링 등 메이크오버를 지원한다.

캠페인은 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 중장년 남성이면 누구나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녀와 가족을 통한 신청도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비포-애프터 촬영, 바버샵 헤어컷, 개인별 패션 스타일링, 화보집, 개인 사진집, 개인별 스토리영상 등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중장년들의 소외감 극복은 물론, 새로운 삶에 대한 변화 의지 확산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