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와 PID 참가…효성 원사 활용한 메가히트상품 ‘블랙라벨 시그니처’ 등 전시

젝시믹스가 효성티앤씨와 PID 전시회에 참가했다.[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젝시믹스가 효성티앤씨와 PID 전시회에 참가했다.[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미래경제 김석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효성티앤씨와 함께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PID는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섬유소재 박람회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크레오라 파워핏과 내구성과 탄탄한 착용감이 장점인 크레오라 액티핏을 적용한 젝시믹스의 대표상품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과 360N 레깅스를 선보였다.

산뜻한 착용감과 흡한속건 기능을 지닌 아스킨 소재가 적용된 ‘아이스페더 크롭 숏슬리브’ 등도 소개했다.

특히 지난해 11월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소취기능을 지닌 원사 크레오라 프레시를 적용한 협업제품 ‘프레시 드라이 크루삭스’도 선보였다.

향후 젝시믹스는 땀에 의한 체취를 줄여주고 쾌적한 착용감이 장점인 크레오라 프레시를 적용한 상품군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전시 부스에는 중국, 일본, 대만, 인도, 몽골 등 해외 바이어들도 방문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국은 상하이 지역 외 항저우, 쑤저우, 칭다오 등 각 지역의 바이어들이 젝시믹스 제품과 기능성 소재에 주목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젝시믹스의 인기를 박람회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 소재들을 활용해 국내외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 개발에 앞장서면서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수순을 밟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