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자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커런트코리아 제공)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LG전자가 전자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LG전자는 전자레인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자레인지용 수분캡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LG 전자레인지 행사모델을 구매한 후 온라인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행사 모델은 ▲MW25B ▲MW25S 총 2가지이며 제품 시리얼당 사은품 신청은 1번만 유효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전자레인지 신제품(모델명 MW25S)은 스마트 인버터 기술을 탑재, 고주파의 세기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해동온도와 가열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이 제품은 해동온도와 가열 온도를 섬세하게 제어할 수 있어 요거트, 죽, 찜 등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천천히 조리해야 하는 음식도 조리가 가능하다.

또 도어를 강화유리로 처리, 외관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음식물이나 지문이 묻어도 쉽게 닦여 관리도 쉽다. 내부 조리공간에 기름때가 잘 스며들지 않는 소재로 적용도 청소 또한 수월하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