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 도넛 500만개 판매 돌파기념 글레이즈드 3개 구입 시 3개 더 증정

 
던킨도너츠가 스트로베리 도넛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에 ‘해피 수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글레이즈드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정통 도넛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도넛이다. 이번 ‘해피 수요일’ 이벤트는 4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인 9일, 16일, 23일, 30일 총 4일에 걸쳐 진행된다.

새콤달콤한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 3개를 구입 시 ‘글레이즈드’ 3개를 추가 증정해 2가지 맛의 글레이즈드 도넛 6개 들이 팩을 권장소비자가격 3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매월 다른 제품으로 선보이는 해피 수요일 이벤트는 던킨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던킨도너츠만의 브랜드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1인당 4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오전 일찍 방문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 또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행사와 중복참여가 불가하며, 모바일 쿠폰은 사용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할인된 가격에 던킨도너츠 제품을 즐길 수 있어 ‘해피 수요일’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며 “올 봄은 던킨도너츠 ‘해피 수요일’ 이벤트로 친구 또는 가족들과 함께 도넛을 나누며 풍성한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