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노루페인트 등 중간 유통 마진 없이 본사와 직접 계약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에서 봄철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단장할 수 있는 인테리어 상품을 본사 직접 계약으로 중간 유통마진을 쏙 빼고 제공한다.

대림바스플랜의 욕실 리모델링 상품과 노루페인트의 컬러메이트 상품을 각각 본사와 직접 계약해 판매한다. 시중에서 인테리어 업체들에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시공하는 가격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카드결제, 할부결제로 부담을 줄이고,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먼저 위메프는 대림바스플랜의 ‘바트라’ 및 ‘베이지 스트라이프’ 욕실 리모델링 상품 2종을 판매한다. 욕실 시공은 욕실전문기업 대림바스플랜이 본사 전국망을 통해 직접 관리하며 시공에서 A/S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림바스플랜 욕실 전문 시공팀의 꼼꼼한 시공 서비스로 먼지와 소음을 최소화했고 2~3일만에 시공이 완료되기 때문에 현재 살고 있는 집에도 무리 없이 시공할 수 있다. 욕실 상품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샤워부스 타입과 욕조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10개월 카드사 부분 무이자 혜택을 통해 가격적 부담도 줄였다.

‘바트라’는 대림바스플랜과 위메프에서 6개월의 기획 끝에 탄생한 독점상품으로 시공비 포함 총 219만원으로 한 달에 약 20만원이면 낡고 오래된 욕실을 새 욕실로 바꿀 수 있다.

위메프와 노루페인트 본사가 기획한 홈 인테리어 상품인 컬러메이트도 주목할 만한 상품이다. 고객이 상담을 요청하면 노루페인트의 컬러전문 디자이너들이 컬러별, 평형별 다양한 스타일북을 가지고 고객을 직접 방문해 무료상담을 해준다.

국내 최고급 페인트인 펜톤 프리미엄 페인트로 노루페인트의 전문 시공팀이 책임지고 시공한다. 1년간 무상 A/S도 가능하다. 벽지로 구현하기 힘든 색감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2~3일 만에 시공이 완료되기 때문에 현재 살고 있는 집에도 무리 없이 시공이 가능하다. 잡지와 TV, 영화에서만 보던 다양한 스타일의 실내인테리어 구현이 가능하다.

위메프 지역실 정재훈 팀장은 “대림바스플랜의 바트라 욕실리모델링 상품이나 노루페인트 컬러메이트 상품은 다른 온라인쇼핑에서는 보기 힘든 단독 판매 상품으로 위메프가 본사와 직접 상품개발을 기획하고 계약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개발하고 기획해 소비자의 다양한 눈높이를 맞추겠다”고 말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