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 티읕 이지현 매니저, 티읕 윤태준 대표, 이든아이빌 이소영 원장, 비타민엔젤스 홍석진 과장, 이랜드 주얼리 김중하 과장, 미쏘 공효정 팀장, 스킨스터디 선윤희 대표.[사진=이랜드 제공] ⓜ
(왼쪽부터)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 티읕 이지현 매니저, 티읕 윤태준 대표, 이든아이빌 이소영 원장, 비타민엔젤스 홍석진 과장, 이랜드 주얼리 김중하 과장, 미쏘 공효정 팀장, 스킨스터디 선윤희 대표.[사진=이랜드 제공] ⓜ

[미래경제 김석 기자] 이랜드재단(이사장 장광규)이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와 함께 여성 자립준비청년들의 취업 준비를 돕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전개한다.

굿럭굿잡 캠페인은 이랜드재단과 미쏘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여성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의 자립을 응원하고 취업준비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면접용 정장 및 면접에 필요한 용품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2019년부터 시작한 굿럭굿잡 캠페인은 올해로 시즌 9을 맞은 이랜드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8일 이든아이빌 보육원에서 열린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 미쏘 공효정 팀장, 이랜드 주얼리 김중하 과장, 티읕 윤태준 대표, 비타민엔젤스 홍석현 과장, 스킨스터디 선윤희 대표 등 관련 기관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날 미쏘는 2000만원 상당의 면접 정장, 이랜드 주얼리는 시계·목걸이·귀걸이를 지원했다.

이와 함께 티읕에서는 세럼, 비타민엔젤스에서는 비타민, 스킨스터디는 썬크림, 닥터포헤어는 샴푸 및 린스, 기아대책 행복한나눔은 다이어트 식품, 땡큐파머는 여성 화장품, 지파운데이션은 생리대와 화장품, 굿윌스토어는 샴푸를 지원해 총 1억원 상당 규모의 물품을 전달했다.

또한 이랜드재단은 물품지원과 더불어 자립준비청년들을 직접 초대해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한다.

지난 15일 이랜드재단은 여성 자립준비청년 20명을 이랜드 가산사옥으로 초대해 이랜드 현직 인사 직무 관계자를 통한 면접 특강, 질의응답 등의 시간으로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이번 굿럭굿잡 캠페인에도 많은 후원사들이 함께해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더 큰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육원 퇴소 후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부터 시작된 굿럭굿잡 캠페인은 누적 1050여명의 여성자립준비청년들에게 4억2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해 왔으며 6만여명의 고객과 기업 및 단체가 함께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