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 가능…앨범, 한정판 굿즈,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경방 타임스퀘어가 17일까지 아이돌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미니 3집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사진=타임스퀘어 제공]
경방 타임스퀘어가 17일까지 아이돌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미니 3집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미래경제 김석 기자] 복합문화공간 경방 타임스퀘어가 아이돌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미니 3집 앨범 ‘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발매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돌 프로모션 공간으로 ‘MZ 놀이터’인 타임스퀘어가 9일부터 17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아이돌 그룹 싸이커스의 미니 3집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싸이커스는 지난 2023년 3월 데뷔한 보이그룹으로 데뷔 12일 만에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진입하는 등 이례적인 성적을 보여주며 5세대 K팝을 이끌 보이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팝업은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싸이커스의 새 미니 앨범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이색 컨셉의 포토존, 포토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팝업 오픈 기념으로 싸이커스 앨범 구매 시 랜덤 포토카드 1종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팝업 1주 차인 13일까지 HIKER ver. 또는 TRICKY ver. 앨범 1장 구매 시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카피바라 ver. 9종 중 랜덤 1종’, 앨범 2장 구매 시 ‘유닛 포토카드 3종 중 랜덤 1종’을 증정한다.

그리고 팝업 2주 차인 14일부터 17일까지에는 HIKER ver. 또는 TRICKY ver. 앨범 1장 구매 시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멋쟁이 토마토 ver. 9종 중 랜덤 1종’, 앨범 2장 구매 시 ‘유닛 포토카드 3종 중 랜덤 1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싸이커스의 친필 사인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스페셜 사인 카드 이벤트’, 제한 시간내 트리키 하우스에서 문제를 풀고 2개의 방을 탈출하면 트리키 카드를 증정하는 ‘방탈출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팝업스토어를 담당한 타임스퀘어 김동은 주임은 “싸이커스의 새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오픈한 팝업은 타임스퀘어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며 “K팝 팝업스토어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타임스퀘어에서도 앞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방 타임스퀘어는 이번 싸이커스 팝업스토어 외에도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Kids)’ ‘더보이즈(THE BOYZ)’의 앨범 발매 기념 팝업, 네이버 웹툰 ‘가비지타임’ 팝업, 대형 벨리곰 전시 및 팝업 등 MZ세대는 물론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