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프로필 사진 필터 30여종 추가…매일 11시 신규 AI필터 공개

홈쇼핑모아가 앱 내 무료 AI프로필 ‘AI사진관’에 신규 AI필터 30여종을 새롭게 추가했다.[사진=버즈니 제공] ⓜ
홈쇼핑모아가 앱 내 무료 AI프로필 ‘AI사진관’에 신규 AI필터 30여종을 새롭게 추가했다.[사진=버즈니 제공] ⓜ

[미래경제 김석 기자]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홈쇼핑모아 앱에서 무료로 AI프로필 사진을 만들 수 있는 ‘AI 사진관’에 새로운 필터를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쇼핑모아 ‘AI사진관’은 사진 한 장으로 AI 필터를 활용해 다양한 사진을 생성할 수 있다. 홈쇼핑모아애 앱 이용자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별다른 이용료 결제 없이 무료로 AI 프로필 사진을 만들 수 있다.

홈쇼핑모아는 이번 AI사진관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재미있는 콘셉트의 AI필터에서 좀 더 프로필 사진에 초점을 둔 30여종의 AI필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새로운 AI필터를 한 개씩 선보이고 AI프로필 이미지 생성시 ‘나를 닮은 사진’과 ‘더 예쁜 사진’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추가됐다.

AI사진관에서 AI프로필 사진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이용권이 필요하며 무료 이용권은 매일 1개씩 오전 11시부터 제공되고 친구 초대나 SNS 공유 시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홈쇼핑모아 바이럴팀 김용문 팀장은 “지난해 12월 새롭게 선보인 홈쇼핑모아 AI사진관이 이용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에 새로운 AI필터를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재미 요소가 가득한 홈쇼핑모아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