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전력 29% 낮춰…4D 안마 기술 적용 섬세한 마사지 구현

교원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사진=교원] ⓜ
교원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사진=교원] ⓜ

[미래경제 한우영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크기와 무게는 물론 전기료 부담까지 줄인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은 기존 동급 모델 대비 크기와 무게를 각 5%, 30% 줄였다. 최대 157°로 몸을 눕혀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모드'시 안마의자 뒷면과 벽면 사이에 공간도 5cm로 최소화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소비 전력도 29% 낮춰 전기료 부담이 적다.

작아진 몸집과 달리 안마 기능과 성능은 더 강력해졌다. 마사지볼이 상하·전후·좌우로 움직이며 더 넓고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4D 안마 기술을 적용해 더 입체적이고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마사지 모드를 주무름, 두드림, 손날 두드림, 지압, 복합, 에어 등 총 10가지로 확대하고, 미세조절 기능을 고도화해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 기법과 속도, 강도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인식해 인체를 빈틈없이 잡아주는 '체형 자동 인식 기술'과 '인체공학적 SL프레임'을 채택해 높은 수준의 밀착감을 구현한다. 뭉친 근육을 온기로 빠르게 회복시켜 주는 온열 테라피 기능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디자인과 관리 편의성도 뛰어나다. 부드러운 곡면을 강조한 디자인과 밝은 회색톤의 색상을 적용해 어떤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렌탈 시 풋커버 무상 교체와 UV 살균을 포함한 클리닝 서비스(12개월 주기)와 등·어깨·머리패드 무상 교체 및 내부 클리닝 서비스(36개월차) 등 정기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일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헬스케어와 힐링케어 가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먹고, 마시고, 숨 쉬는 영역을 넘어 정서적, 육체적 힐링까지 교원 웰스를 통해 케어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헬스케어 가전과 웰스가든 등 힐링가전 경쟁력을 계속해서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키워드

Tags #교원 웰스 #안마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