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모두하나데이 - 사랑나눔 온택트 캠페인’ 일환 기부 행사
의류, 장난감, 영문서적, 학용품 등 약 1000여점 기부물품 모집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캄보디아 저소득층 주민을 돕기 위한 ‘Global Happy Sharing’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하나금융 제공]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캄보디아 저소득층 주민을 돕기 위한 ‘Global Happy Sharing’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하나금융 제공]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캄보디아 저소득층 주민을 돕기 위한 ‘Global Happy Sharing’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인 ‘모두하나데이’의 일환으로 진행된 ‘Global Happy Sharing’은 하나캐피탈의 사업 범위가 해외로 확대되고 있는 점에 착안하여, 사회공헌 활동의 범위도 글로벌로 확대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하나캐피탈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동참하여 의류, 장난감, 영문서적, 학용품 등 약 1000여점의 기부물품을 모았으며 기부된 물품들은 약 1개월의 배송기간을 거쳐 캄보디아 썸므라옴통 지역의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나캐피탈 윤규선 대표는 “ESG 경영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 해외사업의 성과가 현지인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함께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하나캐피탈의 성장과 함께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에 있어서도 더욱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하나금융그룹의 ‘2020 모두하나데이 - 사랑나눔 온택트 캠페인’를 맞이하여 Global Happy Sharing 캠페인 외에도 점자도구 만들기, 크리스마스 행복나눔상자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