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39주년 맞아 프리미엄 매트리스 체험 공간으로 구성…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씰리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매장.[사진=씰리침대 제공] Ⓜ
씰리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매장.[사진=씰리침대 제공] Ⓜ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대표 윤종효)가 8일까지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140여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 수면 솔루션 기술을 지난 70여년간 진화시켜 왔으며 미국 시장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씰리침대 창립 139주년을 기념해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 ‘엑스퀴짓’ ‘프레지던트 플렉스’ 등 씰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모델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스 이불솜, 호텔식 침구 세트 등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Dazzling DLX Ti Original)’은 씰리침대 창립 139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신제품으로 새로운 컬러와 패턴이 적용돼 더욱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를 돕는다.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3분의 1 지점에 고밀도 폼을 추가로 설치해 신체 굴곡에 따른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럭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최상급 매트리스 ‘엑스퀴짓(Exquisite)’은 부드러운 듯 든든하게 받쳐주는 쿠션감으로 ‘최상의’ ‘아름다운’이라는 이름의 의미에 걸맞은 편안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씰리의 기술이 모두 집약된 ReST II 티타늄 스프링이 신체의 조그마한 움직임에도 미세하게 반응해 보다 편안한 숙면을 유도한다.

‘프레지던트 플렉스(President Flex)’는 씰리침대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로 모션 베드로의 자유로운 호환이 가능해 침대 위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려는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다.

플렉스 케이스 기술이 적용돼 휘어지는 부분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성과 지지력이 유지된다. 수면 중 발생하는 땀과 열을 분산시키는 스마트텍스 가공 처리로 한층 더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매트리스 신제품을 증정하는 러브레터 이벤트는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QR코드를 통해 씰리침대 바이럴 영상을 시청하고 사랑하는 상대에게 전하는 간단한 편지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씰리침대가 최근 출시한 창립 139주년 기획 매트리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레트로(Dazzling DLX Ti Retro)’가 증정된다.

또한 8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씰리 팝업 매장에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 50명에게는 손 세정제를, 매트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케어 클리닝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엑스퀴짓’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도와줄 원형 러그가 추가로 주어지는 등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더욱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한 비대면 상담도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씰리침대 현대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채널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면 개인의 수면 습관과 취향에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 받고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씰리침대의 다양한 모델들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프리미엄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장 방문 고객에 한정해 대대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만큼 겨울을 앞두고 매트리스 구매 계획을 갖고 있는 소비자라면 놓치기 아까운 쇼핑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씰리코리아는 외국계 투자 기업으로서는 이례적으로 2016년 경기도 여주에 대규모(5만5000㎡) 생산 공장을 설립하여 국내 시장 및 아시아 국가들의 수출 교두보 역할을 해 오고 있으며 동시에 국내 일자리 창출에도 상당한 기여를 해 오고 있다.

씰리침대는 2020년 기준 국내 약 100여 개가 넘는 백화점 및 아울렛, 대리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