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에 여러 멤버십을 연결할 수 있는 아이폰용 ‘마이원 모바일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용중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동해 카드 한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모바일앱이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은 앱에 신용카드를 연결한 후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각 제휴사 멤버십의 서비스, 적립내역, 포인트 사용, 쿠폰, 공지사항 등을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한 안드로이드용 앱과 같이 멤버십별로 국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5장까지 연결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시제이 원(CJ ONE)· 지에스앤포인트(GS&POINT)·시유(CU)포인트·뷰티포인트·에스오일(S-OIL)·오(Oh!) 포인트·KFC 등의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용 ‘마이원 모바일 월렛’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0일부터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서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를 신규로 연결한 선착순 2만 명에게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헤라, 오설록 등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3천점을 제공한다.

또한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에스쁘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별 3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증정한다.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연결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뷰티포인트 적립시 기존 적립률의 2배인 6%를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올해 11월까지 진행한다. 

장해순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해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