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대상(주),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 모집…사회공헌 활동 참여푸드박스, 직원멘토링, 입사 지원시 우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김대희 기자
  • 입력 2020.01.16 15:44
  • 수정 2020.01.16 15:44
  • 댓글 0
대상(주)이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사진=대상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대상(주) 청정원이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

아이디어와 참여를 통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함께할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대상(주) 청정원이 그동안 대상(주)의 봉사 주체로 운영해온 임직원봉사단, 주부봉사단 외에 2018년부터 새롭게 운영하는 봉사단이다.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간 대학가의 영세 밥집 지원프로젝트 ‘청춘의 밥’부터 연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선물꾸러미를 만들어 나누는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등 대상(주)의 주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다.

사회공헌 아이디어 발표회를 거쳐 채택된 활동은 실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대학생 봉사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단복, 수료증과 대상(주)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종가집 제품으로 꾸려진 푸드박스를 지급한다. VMS 봉사활동 인증도 가능하며 직원멘토링 기회와 함께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기간 내 조별 활동을 평가해 우수 활동조를 선발하고 총 400만 원을 포상한다.

참가자 모집은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하며 서울이나 경기 인근의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대상사회공헌 홈페이지에 게재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2월 10일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단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뤄지는 입단식과 워크숍에 참석하지 못할 경우 합격이 취소되므로 일정을 유의해야 한다.

대상(주) 이보라 사회공헌팀장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임직원봉사단, 주부봉사단과 더불어 대상(주) 사회공헌활동의 중요한 축”이라며 “적극적인 참여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상(주)의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발전시켜나갈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