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홈플러스 "쇼핑몰 물가 낮춰"…창립 22주년 '몰빵데이'전국 78개 점포 내 쇼핑몰 브랜드 최대 60% 할인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03.13 15:16
  • 수정 2019.03.13 15:16
  • 댓글 0
홈플러스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쇼핑몰 물가도 확 낮춘 '몰빵데이'를 개최한다.(사진=홈플러스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홈플러스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쇼핑몰 물가도 확 낮춘다.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14일부터 31일까지 강서점, 영등포점, 유성점, 원주점, 목포점, 순천점, 성서점, 아시아드점 등 전국 78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기간에 따라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슈즈 등 브랜드 매장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패션을 비롯해 레스토랑, 푸드코트 등 500여 개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봄패션 스타일 제안 최대 60% 할인, 선착순 한정 특가, 스포츠 브랜드 할인, 14일 단 하루 모던하우스 단독 특가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쇼핑몰에서 1만원을 쓰면 인기 상품을 100원에 살 수 있는 파격적인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간 해당 점포 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쇼핑한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햄버거, 오렐리아 가방, 이디야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샤프란 섬유유연제 등을 살 수 있는 ‘100원딜!’ 쿠폰을 1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점포에 따라서는 1만100원을 들여 더 비싼 상품까지 추가로 챙길 수 있는 ‘배보다 배꼽이 큰’ 기회를 제공하는 셈이다.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포춘 쿠키’를 주고 내용에 따라 각 점포에서 정한 가전(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커피캡슐머신, 인덕션, 전기포트, 믹서기, 토스터기, 드라이기 등), 생활용품(후라이팬, 섬유 유연제, 냄비, 햇밥용기세트, 물티슈, 손세정제, 밀폐용기 등), 먹거리(쌀, 라면류 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200명에게는 키친타올(6입)을 준다.

백창준 홈플러스 몰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의 물가 스트레스를 확 날려 버린다는 취지에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마련한 것은 물론 ‘100원딜’ 선착순 특가 등 오프라인 고객들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쇼핑의 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