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 모델 김소은이 착용한 제품 구입 시 10% 할인 혜택

BYC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BYC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BYC(대표 유중화)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두가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BYC 란제리 전속모델 김소은이 착용한 란제리 제품 구입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BYC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 르송 85종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BYC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8일부터 14일까지이다.

또한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내 2회이상 제품을 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쿠폰 유효기간은 발행 후 2주간이며 BYC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BYC 란제리 전속모델 김소은은 2019 S/S 화보를 통해 패션 잡지 못지않은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화보 속 김소은은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와 섹시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BYC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탕 대신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BYC 란제리 전속모델 김소은이 착용한 란제리가 많은 젊은 층의 니즈를 충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