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프리메라, 튼살 크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 선보여예비맘, 성장기 청소년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튼살 완화 기능성 화장품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9.02.13 16:42
  • 수정 2019.02.13 16:42
  • 댓글 0
프리메라 튼살크림.(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예비맘과 성장기 청소년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튼살 크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는 튼살 집중 케어를 위한 수년간의 연구 성과가 집약 식약처 인증 튼살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오일 없이 크림 하나만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초기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4주 만에 완화하고 8주 안에 거친 피부를 개선하며 12주 안에 피부 탄력도 강화해준다.

이에 더해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시계꽃씨오일이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이번 제품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해 예비맘과 성장기 청소년 등 누구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임산부의 예민한 후각을 고려해 향이 전혀 없도록 만들었으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는 등 민감한 피부에 최적화된 설계를 적용했다. 또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가볍고 유연한 질감으로 인해 피부 마사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프리메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200ml, 4만2000원 대)는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