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서 영감 받은 컬러

에뛰드하우스가 1일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에뛰드하우스와 네슬레의 대표 프리미엄 초콜렛 브랜드인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이번 신제품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오리지널 /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총 두가지의 기획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인의 미니 섀도우 팔레트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킷캣 파우치, 바삭하고 달콤한 맛의 킷캣 초콜릿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두 가지의 기획 세트 중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킷캣 오리지널’은 바삭하고 달콤한 브라운계열의 6가지의 초콜릿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 컬러 아이즈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딸기가 토핑된 티라미수를 담은 듯 핑크와 브라운 등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