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데일리 브레드 3종 1+1 교환권 증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에서 데일리 브레드1+1 교환권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CJ푸드빌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데일리 브레드 인기에 힘입어 1+1 교환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데일리 브레드 3종 1+1 교환권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버터와 계란을 넣지 않아 더욱 건강하고 담백한 ‘옥수수 브레드’, 우유 함량을 30.7% 까지 늘려 우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결을 살려 뜯어 먹으면 더 맛있는 통우유 식빵(half)’, 달콤한 맛과 짭짤한 맛이 어우러진 ‘고르곤졸라 바게트’ 등 3종으로 데일리 브레드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뿐 아니라 신규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는 고객에게도 교환권을 발송한다. 이달 30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뚜레쥬르 매장에서 5월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뚜레쥬르가 지난 3월 출시한 데일리 브레드는 매일 먹기 좋은 건강한 식사빵 시리즈로 다양한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고객 니즈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 대용식으로 데일리 브레드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