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갑게 냉장해 피부 건조한 부위에 사용해 자극받은 피부 쿨링 효과

해피바스가 지친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주는 '해피바스 쿨 다운 젤 라인' 3종 제품을 선보인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이른 더위와 강한 봄볕으로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계절이다. 행복 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지친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주는 ‘해피바스 쿨 다운 젤 라인’ 3종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해피바스 쿨 다운 젤 라인은 온종일 더위와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쿨링 효과를 줄 수 있도록 ‘쿨 다운 수딩 젤’ ‘쿨 다운 하이드레이팅 젤’ ‘쿨 다운 딥 쿨링 젤’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샤워 후 건조함을 느끼는 몸 부위에 해당 제품을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되며 냉장고(0°C~5°C) 등 차가운 환경에 제품을 보관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쿨 다운 수딩 젤’은 자외선 노출, 제모 등으로 인한 피부 자극감과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알로에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얼굴과 몸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쿨 다운 하이드레이팅 젤’ 제품은 햇볕 등 더위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레몬과 유자 추출물이 함유되어 향긋하고 피부에도 산뜻하게 흡수된다. ‘쿨 다운 딥 쿨링 젤’에는 자몽, 딸기,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차갑게 보관하면 사각거리는 셔벗 아이스크림처럼 형태가 변해 독특한 사용감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