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사이 ‘알코올 프리’ 송년회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직장인·친구·주부·연인의 이색 송년 모임 장소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가 주목 받고 있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최근 몇 년 사이 ‘알코올 프리’ 송년회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직장인·친구·주부·연인의 이색 송년 모임 장소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가 주목 받고 있다. 신세계스타필드는 스포츠로 신나게 몸을 움직이거나 독서로 감수성을 충전하는 등 술 없이도 즐거운 연말과 새해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제안했다.

11일 신세계스타필드에 따르면 직장인 및 기업체 모임에는 켜켜이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털어버릴 수 있는 장소로 스타필드 하남의 스포테인먼트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가 안성맞춤이다. 농구, 풋살 등 구기 스포츠를 비롯해 자유낙하, 실내 클라이밍, LED 스포츠 코트, 점핑 트램펄린, 바이크레이싱 등 30여 종의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친구 모임 장소로는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아쿠아 컬처 체험 공간 ‘아쿠아필드’가각광 받고 있다. 겨울 시즌에는 한강과 검단산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장 길이의 인피니티풀이 따뜻한 스파로 변한다. 전망 좋은 따뜻한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찜질스파를 이용하며 친구들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해야 하는 주부들은 모임 장소를 고르기가 쉽지 않다. 스타필드 고양의 ‘뷰티빌리지’와 ‘토이킹덤 플레이’를 이용하면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뷰티빌리지’는 헤어숍·테라피센터·네일숍·스킨클리닉, 카페, 쥬스바의 푸드 커뮤니티, 리빙&플라워, 피트니스, 코스메틱숍을 한 데 모은 토털 뷰티케어 공간으로 여성들에게 예뻐지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돼 있다. 스타필드 고양의 ‘토이킹덤 플레이’는 완구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을 비롯해 상상력을 키워줄 환상 공간, 직업 체험 공간, 놀이기구 탑승 공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엄마, 아빠를 위한 테라스 카페도 있어 아이가 노는 것을 보며 휴식을 취하거나 담소를 나눌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자리한 별마당 도서관은 아름다운 서가로 둘러싼 공간에서 북 데이트를 하려는 연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도서관 중앙에 대형 골든 트리와 빛나는 별 장식이 설치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찾는 커플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별마당 도서관에서 문화와 낭만을 충전하고, 클로리스, 로네펠트 티 하우스 등 향긋한 차 향과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한 카페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코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