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ONEDAY PASS’ 하루종일 영화 & 팝콘, 음료 무제한 제공 등 혜택

롯데시네마에서 지진으로 연기된 수능 일정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시네마는 2018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맞아 23일부터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진으로 인해 1주일 연기된 수능 일정에 맞춰 이벤트 일정도 변경됐다.

먼저 수능이 끝난 후 첫 주말인 25, 26일에는 ‘수험생 ONEDAY PASS’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 본인이 수능 수험표 지참시 15,000원에 ‘ONEDAY PASS’를 구매할 수 있다. ‘ONEDAY PASS’는 구매당일 영화와 싱글콤보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쿠폰이다.

또한 12월 13일까지 수험생들에게 일반 2D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콤보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콤보 사이즈업으로 매점 콤보 구성에 있는 팝콘과 음료의 크기 변경이 가능하며 팝콘과 음료가 포함된 메뉴에 적용이 가능하다.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고등학교 3학년에 해당하는 99년생과 빠른 00년생들은 틴틴클럽 가입 시 2018년 VIP로 승급이 가능하다. 틴틴클럽 기존 가입자, 신규 가입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2018년 VIP SILVER로의 승급은 2018년 2월에 진행된다.

이밖에 12월 13일까지 틴틴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버킷리스트 이벤트도 진행해 틴틴클럽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 백화점상품권, 런닝화, 여행상품권, 헤어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확인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일부 영화관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영화관 방문 전 이벤트 페이지 유의사항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오랫동안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롯데시네마에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문화생활을 즐기면서 그 동안 쌓인 수험생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