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가 차세찌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사진=뉴스1)

[미래경제 김정희 기자] 배우 한채아가 최근 불거졌던 차세찌와의 만남을 직접 인정했다.

한채아는 8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감독 김덕수) 언론시사회에서 최근 불거진 차세찌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한 채아는 "제 입장에선 열애설에 휩싸였던 분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게 사실이다"라고 차세찌와의 열애를 인정한 뒤 "그 분의 부모님이 유명하시고 저도 이름이 검색되면 알 수 있는 사람이라 저 때문에 힘들지 않을까 싶어 보호해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열애설 보도 당시 부인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끝으로 그는 "열애설이 보도되고 어떻게 전달을 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 절 보호하고 싶어 했던 회사와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 됐던 것 같고, 회사와 상의 없이 이렇게 이야기해서 죄송하다"면서 "사실 며칠 동안 정말 불편했다. 뭔가를 숨기고 있는게 절 고통스럽게 만들었다. 제 성격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회사가 절 이해해줄 거라고 생각한다. 아무쪼록 이렇게 용기 내서 말씀드릴 수 있는 자리가 있어 감사하다"고 입장을 마무리했다.

한편 한채아는 최근 차세찌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소속사에서 이를 부인한 바 있다. 차세찌는 축구감독 차범근 의 셋째 아들로 축구선수 차두리의 동생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