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대표 정선희)이 수험생들을 위한 현장 응원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설빙)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대표 정선희)이 수험생들을 위한 현장 응원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설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5곳 시험장에 직접 방문해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1년에 한 번 있는 수능 시험일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건네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하고자 ‘수능 현장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용산고등학교를 비롯해 ▲경기고등학교 ▲개포고등학교 ▲서초고등학교 ▲휘문고등학교 등 서울 시내 고등학교 5곳에 응원 부스를 마련하여 떨리는 마음으로 고사장을 방문한 수험생들과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온 가족들을 위해 따뜻한 배모과차를 제공했다.

또한 설빙은 수능 당일부터 수험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모든 메뉴 10% 할인’ 또는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 증정’의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며, 각 이벤트의 홍보물이 부착된 일부 매장에서 해당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능 현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초조한 마음으로 시험을 치른 학생들을 대상으로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맛있는 설빙 메뉴도 즐기고 수능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