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웨스트힐하우스 조감도.(사진=제주 웨스트힐하우스 제공)

[미래경제 장경철 기자] 진성건축이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 해발 300m 중산간 지역, 평화로 인근에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제주 웨스트힐하우스’ 분양을 시작했다.

현재 제주는 제 2의 보금자리 열풍이 한창이다. 제주의 자연 속 삶은 지친 도시인들에게 힐링과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해 제주 내 분양을 원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국토교통부가 지난달 30일에 발표한 개별공시지가를 살펴보면 지난해보다 약28% 상승해 전국적으로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또한 연예계 스타들의 잇단 제주 내 하우스 분양으로 제주에 대한 도시인들의 이주가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에 맞물려 제주도에서 진행 중인 서귀포혁신도시 및 제주도 성산 제 2공항 개발, 제주영어교육도시, 신화역사공원 등 거주지로써 우수한 입지 환경을 만들어가기에 도시인들의 제주도 타운하우스 분양 열풍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진성건축 관계자는 “분양 중인 제주 웨스트힐하우스의 경우 제주도 서쪽 언덕 중산간에 있어 쾌적한 산바람과 탁트인 전경, 애월 앞바다와 비양도 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경을 보여준다”며 “흔치않은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로 각 필지마다 대지 641㎡(구 약193평형), 건물 198㎡(구 약60평형)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인테리어는 거실 6m 높이로 개방감을 주고 고급 대리석과 마감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특히 부분 벽면을 천연 흙을 재료로 마감해 자연 제습효과와 음이온방출 효과가 있도록 친환경적인 입주님의 건강을 고려한 건축디자인을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주 웨스트힐하우스의 인근 5분 거리 내에 엘리시안 제주CC, 에버리스CC, 아덴힐 리조트앤 골프클럽, 타미우스CC, 나인브릿지CC, 블랙스톤CC, 라온GC 등 제주도의 유명한 골프장에 둘러싸여 있으며 10여분 거리에 곽지과물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20분 거리에는 공항까지 도달 할 수 있어 도심과 자연과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신화역사공원이 15분 거리 내에 있어 문화, 교육, 접근성 측면에서 탁월한 위치다.

제주의 서쪽, 애월읍 중산간 지역에 위치한 제주도 전원주택 ‘제주 웨스트힐하우스’는 각 세대별 풀옵션 사양과 인테리어 또한 맞춤으로 진행돼 인테리어 시공 전 계약이 필요하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ewol15998449.modoo.at) 또는 ‘제주 웨스트힐하우스’를 검색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