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의 묘미 강점, 출시 직후 인기 게임 순위 상위 차지

▲ 애플 앱스토어 출시한 게임빌 ‘퍼펙트프로야구’. (사진=게임빌 제공)

게임빌은 자사의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 ‘퍼펙트프로야구’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게임은 게임빌표 정통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으로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 직후 인기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상위에 오르며 주목을 끌고 있다.

‘퍼펙트프로야구’는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터치, 드래그 방식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야구 게임 명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정확한 시뮬레이션과 매니지먼트의 묘미가 큰 강점이다.

KBO 소속 구단 선수 등 총 8000장의 선수 카드가 등장, 카드 육성과 리그 운영 등이 인기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기존 매니지먼트 게임에 비해 참신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성 외에도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아나운서 공서영을 모델로 기용하여 게임 내‧외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점도 대중적인 인기 몰이에 주효했다.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 ‘이사만루2013KBO’와 함께 게임빌 야구 게임의 주축을 이루고 있는 ‘퍼펙트프로야구’가 주요 오픈 마켓에서 인기를 확대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