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현중. (사진=뉴스1)

김현중이 법률대리인을 통해 친필편지를 공개하며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재만 변호사는 17일 정오 서울 강남구 서초동 법무법인 청파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김현중 측의 입장 및 군에서 보내온 친필편지를 공개했다.

김현중은 “김현중이 친자확인을 거부한다고 하는데 군 입소 전부터 9월 12일 아이가 태어난다는 말만 들었을 뿐 출산 소식도 못 들었다”며 “군에 있으면서 모든 서류와 친자확인 준비를 마친 상태다. 다만 12일이 되면 상대가 연락을 주겠지라는 마음으로 그날만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친자확인을 고집하는 이유는 그래야만 내가 법적으로 어떤 식으로든 책임질 수 잇기 때문이다. 아이를 내가 키우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내 마음처럼 되는 일이 아니기에 법적 책임을 지겠다는 말밖에 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친자확인 거부 의사가 없음을 밝혔다.

또 “상대 측에서는 아이의 성별만 알려줬을 뿐 혈액형이나 병원조차 얘기해주지 않았다. 또 내가 아이에게 다가갈 수 없도록 거짓 사실을 말하고 있다. 나는 부족한 아빠이지만 책임을 다할 것이다. 아이 아버지로서 할 말이 많지만 이 글에서는 말하지 않겠다. 내가 판단해서는 안될 말이다. 아이의 얼굴을 보고싶고 궁금하지만 지금은 참고 당당하게 아빠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친자 확인이 됐을 경우 책임을지겠다는 의사를 거듭 강조했다.

또 언론에 아이의 관한 부분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부탁 드린다. 아이에 대해서는 더이상 어느 곳에서도 노출되지 않았으면 한다”고 부탁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