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의 ‘디저트데이’와 ‘브레드데이’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풍성한 구성으로 찾아온다.

파리바게뜨가 12일 ‘디저트데이’와 13일 ‘브레드데이’를 맞아 인기제품과 함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0% 가벼운 가격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2일 ‘디저트데이’에는 달콤한 초콜릿과 마카롱은 물론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더해져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된다.

미키와 미니 패키지에 디즈니 아이콘 초콜릿을 담은 ‘디즈니스마일’, 발렌타인데이 선물에 잘 어울리는 ‘러브러브파운드’와 프리미엄 견과 초콜릿 ‘통째로 호두 초코’ 그리고 인기 디저트인 ‘마카롱 7종’, ‘순수(秀)우유초코 미니케이크’, 신제품 ‘볼케이노 쇼콜라’ 등 10종을 기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13일 ‘브레드데이’에는 2월 출시된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20% 가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멘탈, 고다, 체다의 3가지 치즈를 넣은 ‘치즈토스트식빵’과 국내산 다진 마늘과 부드러운 페스츄리가 만나 달콤한 마늘 향이 듬뿍 담긴 ‘마늘링’은 2월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이밖에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미키브라우니도넛’과 ‘포켓샌드 딸기요거티’, 인기 베스트셀러 식빵 ‘그대로 토스트’,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진 ‘하트페스츄리’도 ‘브레드데이’에 함께한다.

이 행사는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해피포인트 고객이 아니더라도 즉석에서 해피포인트 앱에 가입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디저트데이와 브레드데이는 발렌타인데이 제품과 갓 출시된 신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래경제 /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