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20일, 22일, 23일 쿼터 사이즈를 패밀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

 

배스킨라빈스가 축구로 하나되는 6월에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쿼터사이즈를 패밀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활약을 기대하며 19일, 20일, 22일, 23일 총 4일간 진행되는 사이즈 업 행사이다. 4가지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5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로 1만3500원으로 1만9500원의 패밀리 사이즈를 맛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휴게소 입점 매장 등 특수 점포 및 페이보릿디 매장을 포함한 일부 점포를 제외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모바일 쿠폰은 사용 가능하며 행사 참여 시 타 행사나 쿠폰의 중복 참여 및 제휴 할인,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으로 ‘아빠의 싱싱농장’을 출시했다. ‘스트로베리&비트’ ‘라임&오이’ ‘오렌지&당근’ 샤베트 등 세 가지 맛의 샤베트가 어우러져 과일의 상큼한 맛은 더하고 야채의 영양소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구촌이 하나되는 축구 축제에서 펼치는 태극전사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고 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달콤하고 시원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짜릿한 축구 경기를 즐기고 태극전사에게 힘찬 응원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