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라켓부터 아이언, 자전거 등 ‘렌탈 서비스’ 다양

▲ 배드민턴 브랜드 요넥스코리아에서 ‘라켓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사진=요넥스코리아 제공)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비용 부담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렌탈 프로그램이 인기다. 집까지 배송해주는 무료 라켓 렌탈 서비스부터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자전거 무료 렌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집 앞서 배드민턴 즐긴다 ‘요넥스코리아 라켓 렌탈 서비스’

배드민턴 브랜드 요넥스코리아는 배드민턴 대중화에 힘입어 무료 ‘라켓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 요넥스의 다양한 최신 제품을 무료로 사용 가능해 생활체육을 시작하는 20~30대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요넥스코리아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한 후 무료 체험을 원하는 모델명과 함께 예약일을 선택하고 배송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렌탈 서비스 신청은 365일 가능하며 제품 수령일로부터 4박 5일 동안 체험 가능하다. 체험 시 라켓에 부착되어 있는 보증서 번호, 홀로그램 등 스티커를 제거하지 않고 사용 후에는 배송된 배송박스의 주소로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또한 신청부터 반납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반납 확인 후 라켓 렌탈 서비스 재신청도 가능하다.

아이언 무료로 체험하기 ‘캘러웨이 아이언 렌탈 서비스’

캘러웨이에서 평상시 다른 클럽에 비해 가격이 비싸고 오랜 적응 기간이 필요해 선뜻 구매하기 어려웠던 아이언을 무료로 렌탈해 주는 선보였다. 5월 31일까지 실시하는 무료 렌탈 서비스 해당 제품은 신형 단조 아이언 아이언 에이펙스(APEX)와 에이펙스 프로(APEX Pro)다.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아이언의 스펙과 배송 일정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서비스 이용자가 결정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렌탈기간은 최대 2주이며 제품의 배송 및 회수 비용은 캘러웨이가 부담한다.

■ 양천구의 자전거 무료대여 서비스

자전거가 없다면 양천구에서 제공하는 자전거무료대여 서비스를 활용해보자. 양천구는 목1동 목동청소년수련과 뒤편과 지하철 9호선 신목동역 3번 출구 앞 총 2곳에서 매일 오전 9시~오후 4시까지 자전거무료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오전 9시~오후 4시까지 신분증을 제시한 주민이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월~금요일 5일간의 장기 대여도 가능하다.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시 자전거 대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 교통행정과에 문의시 확인 가능하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