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주변 시세보다 3.3㎡당 500만원 이상 저렴해

▲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조감도.(사진=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제공)
대우건설은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 주상복합 아파트 일부세대를 파격적인 분양조건으로 마지막 분양한다고 밝혔다.

푸르지오 월드마크 아파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2개동 288세대 아파트와 오피스텔 99세대, 근린생활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잠실은 관광특구지정과 쇼핑, 문화중심지로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잠실의 가장 큰 개발호재는 제2롯데월드로 불리는 ‘롯데월드타워’ 개발 사업이다.

롯데월드타워는 세계3번째로 높은 지상 123층 555m규모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지어진다. 또한 서울시에서는 삼성동 코엑스~잠실까지 면적72만㎡〔국제 교류 복합지구〕로 개발계획도 발표한 바 있다.

강남~잠실까지 대형호재가 터지면서 국제 업무 단지조성으로 국제 메카로 떠오르면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대우 푸르지오 월드마크 아파트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저렴한 분양가에 10%할인과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확장비용등 풀 옵션으로 무상지원하며 특히 이번 계약자에게는 인테리어까지 추가 지원한다. 바닥 원목마루와 거실과 복도를 대리석으로 마감되어 고급스럽게 꾸며졌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교통 및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교통으로는 잠실역(2. 8호선)과 잠실나루역(2호선)을 도보로 3분~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고 있다.

교육환경도 잠동초교를 비롯해 잠실초교, 신천초교 등이 있고 잠실중, 잠신중, 풍납중, 풍성중이 있으며 고교 역시 잠실고와 잠신고, 영동일고가 또한 인근 휘문고나 중동고 같은 자율고도 지원이 가능하다.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 아파트는 5년 만에 잠실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최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3.3㎡당 2100~2400만원대로 주변 시세에 비해 3.3㎡당 500만원 이상 저렴하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지상 39층으로 압도적인 조망권을 자랑한다. 한강조망권은 물론이고 석촌호수와 롯데월드타워등 특히 야간에는 도심까지 조망권이 들어와 야경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2013년 6월입주로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