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사회공헌캠페인 펼칠 계획"

▲ 김해성 (사)지구촌사랑나눔 대표(사진 좌측)와 더페이스샵 이현석 마케터가 7일 서울 구로구 가리봉동에 위치한 한국외국인력지원센터에서 후원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더페이스샵 제공)

더페이스샵이 이주민 지원 비영리단체인 (사)지구촌사랑나눔과 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지원 활동에 나설 방침이다.

더페이스샵은 (사)지구촌사랑나눔 김해성 대표와 중국 동포 및 캄보디아, 베트남, 미얀마 등 11개국의 국내 이주 여성 약 60여 명에게 자사 화장품을 전달하고 참석한 이주 여성에게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하는 등 뜻 깊은 자리를 진행했다고 9일 전했다.

기업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체결된 이번 협약은 특히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다문화 가정과의 공존, 국내 이주 여성의 인권 신장에 앞장서기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사)지구촌사랑나눔은 1992년 처음 설립된 국내 최대의 이주민 지원 비영리단체로 다문화 아동에 대한 교육사업 및 복지사업, 이주민에 대한 의료사업 등 약 130만 명 국내 이주민에 대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업체 측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사회공헌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4월 중 (사)지구촌사랑나눔과 함께 무료급식소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사)희망의망고나무와 함께 아프리카 난민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미정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