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대학생 겨냥, 프로야구 경기 초청…고객맞춤형 마케팅 진행

▲ 하이트 맥주. (사진=하이트 진로 제공)

스포츠메이트 맥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가 직장인을 위한 힐링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트진로는 25일 대전한밭야구장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롯데자이언츠 경기에 대전지역 직장인 1000여명을 초청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진로와 한화이글스를 사랑하는 대전지역 직장인들을 야구경기에 초청해 단순히 스포츠관람이 아닌 추억과 체험이 녹아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새로운 여가활동을 형성하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하이트 댄스팀은 클리닝 타임에 1루측 응원단상에서 싸이의 ‘젠틀맨’과 '강남스타일'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이 즐겁게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구장 외부에서 진행되는 행사도 다채롭다. 경기시작 1시간 전부터 경기장 외부 1루 광장 앞에서 DJ카 댄스타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DJ카 및 캔돌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진행해 관중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다음날인 26일에는 NC다이노스와 기아타이거즈 경기에서 마산/창원지역 대학생 1000 여명을 초청하는 ‘대학생의 날’ 이벤트가 열린다.

지난 6월 진행했던 ‘인천 대학생의 날’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초청행사로, 대학생 홍보대사가 시구와 시타를 진행하고 소맥자격증을 신청할 수 있는 부스 및 룰렛 게임기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무기력해 진 직장인들을 위한 초청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밖에도 프로야구 열기만큼 뜨겁고 활기찬 대학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