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자연을 베이킹하자’ 캠페인 첫번째 테마 ‘건강한 식빵 페스티벌’ CF 방영

▲ 파리바게뜨 건강한 식빵 페스티벌 이미지.(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 CF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파리바게뜨와 전지현이 함께한 첫 번째 CF는 ‘건강한 식빵 페스티벌’을 주제로 하루의 시작을 파리바게뜨 건강식빵과 함께하는 전지현의 모습을 담아냈다. CF 속 전지현은 때로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아침을 준비하는 사랑스런 아내의 모습을, 때로는 주방을 기웃거리는 어린아이의 순수한 모습으로 파리바게뜨의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건강한 식빵 페스티벌’은 파리바게뜨 캠페인 ‘자연을 베이킹하자’의 첫 번째 테마로 많은 사람들이 파리바게뜨 식빵을 더 건강하고 더 맛있게 즐기길 바라는 의미에서 ‘건강 식빵 레시피’를 제안하고 있다. 우유식빵에 달콤한 고구마를 얹고, 우리쌀 식빵과 향긋한 봄나물을 곁들이는 등 식빵과 자연식재료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원료로 만든 파리바게뜨 식빵은 자연에서 얻어진 신선한 재료와 더할 나위 없이 조화로운 맛과 영양을 이룬다”고 설명했다.

‘건강한 식빵 페스티벌’의 축제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일부터 5월 4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파리바게뜨의 레시피카가 방문해 ‘전지현의 맛있는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정통우유식빵’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 ‘호두를 더한 호밀 식빵’ 등 행사식빵 3종의 스크래치 쿠폰 번호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3종 세트, 휘슬러 천송이 커플 식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해피포인트카드 소지 고객에게는 행사식빵 5개 구입시 ‘정통우유식빵’ 1개를 증정하는 등 홈페이지를 통해 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