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구매 고객대상 정품 가죽 케이스와 로우프로슬링 백팩 증정

▲ 올림푸스 PEN E-P5 스마트박스. (사진=올림푸스한국 제공)

올림푸스한국은 PEN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 PEN E-P5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패키지 출시 및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PEN E-P5 스페셜 패키지는 E-P5의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 프리미엄카메라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기 위한 것으로, 카메라와 렌즈를 동시에 구매 시 스마트박스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한다.

스마트박스(SMART BOX)는 보관이 쉽도록 박스를 상/하단의 이중구조로 나누어 카메라 바디와 렌즈 모두를 담을 수 있으며, 표면은 E-P5의 그립과 유사한 소재로 마감했다.

또한, PEN E-P5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가죽 케이스와 로우프로의 슬링 백팩(총 1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17일 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올림푸스한국의 직영 및 정식 대리점에서 E-P5를 구매한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번호와 영수증을 등록하면 된다.

더불어 올림푸스한국은 선착순 200명에 한해 특별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20일 올림푸스홀 지하 2층에서 열리는 제품 강좌를 통해 PEN E-P5의 직접 기능 체험 및 촬영을 해볼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E-P5 17mm F1.8 렌즈킷(145만원)과 E-P5 바디(120만원)를 각 1명에게 증정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이승원본부장은“PEN E-P5 스페셜 패키지는 E-P5만의 특별한 가치를 극대화하기 마련한 특별 프로그램”이라며 “스페셜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E-P5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PEN E-P5는 PEN 시리즈의 전통을 계승한 미러리스 카메라로, 최초 기계식 1/8,000초 초고속 셔터스피드를 탑재, 아날로그적 감성과 하이엔드 기술이 집약된 최고급 사양의 카메라다.

색상은 블랙, 실버, 화이트 총 3가지이고, 가격은 OLYMPUS PEN E-P5 바디 120만원, 바디와 14-42mm 렌즈킷 130만원, 바디와 17mm 렌즈킷 145만원이며, 바디에 17mm 렌즈와 VF-4 전자식 뷰파인더를 포함한 패키지는 165만원이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