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외환은행 공동 판매…최대 연 0.5%p 우대 이율 제공

▲ 하나‧외환은행 ‘Happy Together 외화정기예금’ 공동 출시.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공동으로 외환거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Happy Together 외화정기예금’을 15일부터 9월 13일까지 양행 각각 미화 3000만불 상당액 한도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Happy Together 외화정기예금’은 기본 우대이율에 추가 우대이율을 더해 최대 연0.5%p까지 우대이율 혜택을 드리는 특판형 만기지급식 외화정기예금 상품이다.

예금가입 시 가입고객 모두에게 기본 우대이율 연 0.3%p를 제공하며, 예금 가입기간 중 가입자 본인 명의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송금, 해외유학생/해외체재자 지정거래를 한 경우 각 거래 항목당 연 0.1%p씩 최대 연 0.2%p의 추가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하나은행과 외환은행 창구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이 가능한 통화는 미국 달러화(USD), 유로화(EUR), 일본 엔화(JPY) 등 3개 통화이다. 1인당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월 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은 ‘Happy Together 외화정기예금’ 미화 5천불 상당액 이상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양행 각각 70명의 고객에게 GIFT CARD(5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은행 및 외환은행 관계자는 “Happy Together 외화정기예금 양행 공동 판매를 기념해 우대이율 혜택 및 경품 제공 등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공동으로 외환거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건우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건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