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가 부르는 ‘아이스송’, 뉴질랜드로로 여름휴가를 선사하는 이벤트까지

국내 커피 전문 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여름철을 맞아 국민 아이스 커피믹스 ‘맥심 아이스’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올해 새롭게 등장한 배우 송중기가 기분까지 시원해지는 아이스 송을 들려준다.

▲ 동서식품 맥심 아이스 신규 TV 광고 방영. (사진=프레임 제공)
밖에서 시끄럽게 들려오는 매미 소리와 여기저기서 분주히 움직이는 손부채가 더운 사무실을 더욱 후덥지근하게 만드는 한여름 낮 사무실 풍경. 양손에 ‘맥심 아이스’를 든 송중기가 등장해 나른해하는 여직원의 귓가에 차가운 커피 잔을 건넨다. 이때 시원하게 흐르는 송중기의 ‘맥심 아이스송’이 여직원의 졸음을 깨우고 더위에 지친 사무실에 활기를 더한다. 이어서 송중기가 “여름엔 역시 맥심 아이스커피”라고 내레이션 하는 것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은 송중기가 부르는 흥겨운 ‘맥심 아이스송’으로 촬영장 분위기가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다는 후문. 30도를 웃도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송중기의 ‘아이스송’ 효과 덕분에 스텝들의 표정에는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특히 현장에 참여한 여성 스텝들은 송중기의 ‘맥심 아이스송’을 들으며 광고 속 장면을 직접 따라 해 볼 정도로 큰 관심을 보였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배우 송중기의 해맑은 미소와 즐거운 아이스송이 잘 어우러져 더위에 지친 기분을 시원하게 만드는 ‘맥심 아이스’의 특징이 잘 드러났다”라며 “무더운 여름, ‘맥심 아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아이스커피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뉴질랜드로의 아주 특별한 휴가를 선사하는 ‘떠나자, 맥심 아이스타운으로!’ 이벤트를 오는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맥심 아이스’ 제품에 부착된 고유번호를 입력하거나 아이스 퍼즐 게임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 및 제주도 여행권 등 푸짐한 선물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김석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