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국내 유명 프로야구 선수의 성관계 장면이 촬영된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유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

프로야구 선수는 물론 상대 여성의 얼굴과 은밀한 부위까지 적나라하게 노출돼 있는 문제의 원본 사진은 해당 야구선수의 페이스북에서 즉각 삭제됐지만, 복사본은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어 2차 피해가 우려된다.

13일 오전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프로야구 선수의 모텔 하룻밤’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문제의 사진은 전날 오후 A선수의 페이스북에 올라온 뒤 인터넷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진에는 남녀가 알몸으로 침대에서 성관계를 맺는 장면과 여성의 은밀한 부위가 노골적으로 드러나 있다. A선수가 여자친구와 촬영한 사진을 실수로 공개했거나 누군가 의도적으로 A선수의 페이스북을 해킹, 사진을 올린 것 아니냐는 추측이다.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은 침대 주변에서 촬영한 사진 등 총 3장으로 누리꾼들은 사진 속 남성이 유명 프로야구 선수인 A씨와 동일인물이라고 보고 있다. 여성의 얼굴도 모자이크 처리 없이 그대로 노출돼 있다.

주요 포털 블로그 및 커뮤니티를 통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과 팬들은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김경미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