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배달 신청 고객 추첨 무료 체험기회 제공

▲ 매일우유 가정배달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가정배달을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유업 영양상담사의 1:1 맞춤설계인 ‘앱솔루트 식단평가’ 체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솔루트 식단평가’ 이벤트는 어린 자녀의 식단평가를 통해 균형 잡힌 식사 제공을 할 수 있도록 영양상담사의 전문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로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유업 가정배달 홈페이지(direct.maeil.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우리아이 식습관과 신청이유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7명 씩 총 28명에게만 한정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7/12, 7/19, 7/26, 8/2)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매일유업 유제품은 ‘하프 데이 시스템(Half-Day System)’으로 만든 프리미엄 우유 ‘새벽목장’, 천연원료DHA 가 모유수준으로 함유되어 있는 ‘앱솔루트W베이비우유’, 유기농 우유 ‘상하목장’,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기능성 발효유 ‘간편한/위편한 구트’, LGG 유산균이 함유된 ‘마시는 퓨어’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그날 바로 짠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