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회판 구매 고객 ‘추카 코스튬’ 예약판매 구입 고객 스페셜 특전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가 PlayStation®Vita(PS Vita)용 초마법 액션 게임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SOUL SACRIFICE DELTA)’ 한글판을 3월 6일 국내 발매한다.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는 2013년 6월 20일 국내 발매되어 열광을 일으킨 원조 공투 게임 ‘소울 새크리파이스’의 내용을 업그레이드한 다음 모두 수록했고 더욱 새로운 마물과 퀘스트 그리고 커스터마이즈 요소 등의 다양한 몰입 요소가 더해져 새롭게 태어난 작품이다. 동료와 함께 발동하는 ‘마법 연계’로 한층 진화된 초마법 배틀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희생’을 생업으로 삼는 비밀 결사 ‘아발론’과 ‘구원’이야말로 정의라고 믿는 신앙 조직 ‘생츄어리’에 이어 ‘희생’ ‘구원’ 모두를 부정하고 ‘운명’에 맡기는 제3의 세력인 ‘그림’ 교단이 새롭게 참전해 소속 조직을 선택한다는 플레이의 폭을 넓혔다.

‘빨간 망토’나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널리 알려져 있는 동화의 주인공들이 ‘소울 새크리파이스’만의 독특한 해석으로 다시 태어나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전작의 저장 데이터를 계승할 수 있어 ‘공물’이나 ‘각인’, 스토리 퀘스트 진행도, ‘리브롬의 눈물’, 의상 등 자신이 길러낸 최강의 마법사로 새로운 싸움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 초회판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코스튬 ‘혼박의 법의’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21일부터 3월 2일까지의 예약판매로 구입한 고객에게는 애니메이션 PV와 OST의 프로모션 코드가 포함되는 스페셜 특전 ‘SOUL SACRIFICE THE ART OF MAGIC’이 제공된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